본문 바로가기

잡것들

아디다스 나이키 퓨마 쇼핑에 기분전환까지 따블로 해피한Day

 

 

오늘 너무나도 행복하고
만족으러운 쇼핑을 하였습니당
다들 기분 전환으로 아이쇼핑이라고 고고씽!!

 

 

 

이 신발은 '알파 바운스' 라고 있는데
아디다스 라는 브랜드의 일종입니다.
발이 굉장히 편하고 푹신해용

 

 

 

요거는 앞면이구용
고냥 긴바지랍니다 ㅎㅎ

 

 

 

앞면과 비슷해보이지만
뒷면이라든 사실 ㅎㅎ

 

 

 

요것도 같은 브랜드지만
곧 여름이니까 반바지를 구매!!

 

 

 

이건 방금 사진의 뒷면이에용!!

 

 

 

방금 앞에 사진과
똑같은 바지 아니냐구요?!!
달라요 달라!!!

 

 

 

이것도 뒷면인데
약간 볼 필요가 없는 느낌...?

 

 

 

제가 옷을 살 때 거의 검은색을 사는데
기분전환 겸 흰색을 사보았어요!!

 

 

 

뒷면이 많이 쪼글쪼글 하네용 ㅠㅠ
다리미질을 해야 게써요!!

 

 

 

이건 퓨매~~! 양말을 샀는데
얇고 편해서 좋았어요 ㅎ

 

 

 

요 흰 반팔은 아까 아디다스 반팔과 유사하죵?!
하지만 브랜드가 달라서 샀슴당ㅎㅎ

 

 

 

이 반바지도 나이키 인데용!!
전 나이키 라는 브랜드를 가장 조아해요♡♡♡

 

 

 

마무리는 여름에 땀 흡수를 위한
몸에 딱 붙는 드라이핏 반팔티 입니당!!!

 

이렇게 기분전환을 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요즘 다들 집에서 자주 계시잖아요 ㅠㅠ
혹시라도 코로나가 무섭다면

 

휴대폰이나 컴퓨터로
아이쇼핑은 어떨까요?!!

'잡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양한 스시가 있는 굿스시  (36) 2020.04.26
경희사이버대학교  (56) 2020.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