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삽겹살 차슈 덮밥><

모두들 안냐쎄용!!
제가 오늘 만들어 먹을 요리는~~~~!
바로 '삼겹살 차슈 덮밥' 입니당 👏👏👏

 

먼저!! 재료는 삼겹살, 간장 ,맛술 ,설탕 ,물 ,양파가 메인 재료라고 생각합니당ㅎㅎ
그 외에도 버섯이나 파, 야채 등등 넣어주셔도 되용

이제 요리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냉장고에서 삼겹살을 빼주시구용

삼겹살을 후라이팬에 노릇노릇 해질때까지
취이이이이이익!! 꾸워 줍니당ㅎㅎ


삼겹살이 기름을 쫘아아아아악~! 빼줄 키친타올을
접시 위에 깔아줘야죵🤔🤔

 

 

삼겹살님의 기름 빠지는 모습이에요 ㅎㅎ


다음은 양파를 썰어주세용🔪🔪🔪

 

다음은 후라이팬에 투하!!!


노릇노릇 구워지면 물400mL 와 맛술2.5T, 설탕2T
간장4T 를 다 넣고 팔팔 끓여줍니당😋😋


중간에 고기도 넣어서 같이 쫋여줘야 해요!!


이 정도면 물이 많이 줄었죠? ㅎㅎ


준비된 그릇에 밥을 얹어 주세용.


마지막 대망의 쀠날레~~~! 소스를 부어줍니당ㅎㅎ

그렇다면 이제 드디어 완성이에요!!!

휴우~ 오늘은 쫌 힘든 요리였네용 ㅠㅠ
하는데 진땀 뺏습니다...
그래도 가끔씩 해먹기에는 괜찮은거 같네용ㅎ
모두들 요섹남,요섹녀가 됩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