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피베빵

안녕하세용!! ㅎㅎ
제가 오늘 만들 요리는 바로오오오오~~~!
치즈 피자 베이컨 빵이라고 부를
치피베빵입니당!!

먼저, 재료는 식빵! 베이컨! 모짜렐라 치즈!
피자 쏘스나 토마토 스파게팅 쏘스 구요ㅎㅎ

빵이 큼직큼직 하더라구용ㅎㅎ

저번에 스파게티 할때 먹었던 쏘스!!

아주 그냥 번지르~~르한 베이컨

한입 베어 물면 치즈가 쭉~욱! 늘어나는 모쫘렐라

이제 요리 시작합니당!!

베이컨을 맛있게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쎄용ㅎ


식빵을 그릇위에다가 놓아주시구용


스파게티 쏘스를 발라줍니당!! 골고루용ㅎ


그 위에 노릇노릇 구워진 베이컨을 두장씩 올려용


그 위에 치즈를 살포시 뿌려줍니당ㅋㅋㅋㅋ


시간이 지나면 이렇게 아름다운 비쥬얼을 가진
환상의 치즈 피자 베이컨 빵이 완성이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