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짬뽕 요거트

오늘 저녁은 다이어트를 위해 소소하게 먹게씀당!!
제목을 보시면 엥?! 짬뽕 요거트 같은게 있나
싶으셨을거에요ㅎㅎ

하지만 저 뜻은 요거트 안에 다른 재료를
짬뽕시켜서 넣었다 라는 말이였어용!!

먼저 아무 요거트 또는 요플레를 준비해 주세용!!


들어갈 재료중 하나인 블루베리!!

다음! 갈색반점이 있을때 가장 잘 익었다는 바나나

바나나를 도마위에 경건히 눞여줍니당ㅋㅋㅋ

칼로 야무지게 쓱싹쓱싹 해주세용ㅎ

다음은 요거트에 퐁당 입수시켜주시면 끝!

마지막으로 블루베리까지 입수시켜주면 간단한
저의 소소한 저녁이 완성되었네요ㅎㅎ

다들 맛있는 저녁 식사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