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파게티 냠냠ㅎ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포스팅하게 된 글은요 새벽갬성과 달리 에프터눈 갬성으로 만드는 스파게티 요리하는 과정입니당ㅎㅎ
사실 별거 아니지만 그냥 하는것 보다는 포스팅 하면 얘깃거리도 생기고 하니까 올려 봅니다당.

 

1. 스파게티 재료를 준비합니다.
재료 -- 스파게티 면, 토마토 소스, 치즈
이렇게 세가지만 간단하게 준비했습니다ㅎㅎ


2. 먼저 물을 끓인 후에 면을 넣습니다.
이때!! 소금을 넣어주시면 더 빨리 잘 끓어요!
다들 알고 계셔쬬?!🤔🤔

 

3. 면을 삶다 보면 나중에 냄비 밖으로 거품이 흘러 넘치려고 하는데요?! 그때는 조금씩 물을 부어줘야 합니다.
하지만 저는 물이 식을까봐 거품 생기면 후~ 후~
불어주면서 가라앉혔어요ㅋㅋㅋ
저처럼 하면 숨차 죽어요...😢


4. 면을 삶는동안에 후라이팬에 스파게팅 소스를 데펴주어야 해요!! 안그러면 나중에 시간이 지연되거등용...ㅠ

 

5. 사진처럼 저렇게 물을 빼는 뜰채같은 조리기구가 있다면 다 삶은 면을 부어서 물기를 제거해 줍니당.

 

6. 물기가 제거된 면을 스파게티 소스가 있는
후라이팬에 투하!!!

 

7. 접시에 플레이팅을 한 후에 치즈를 올리면
완성입니당!!!!😲😲

새벽에 새벽갬성으로 좋은 글귀 써서 올게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