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벽 갬성

첫 등산이자 마지막 등산이였던 다리가 후들거리는 ⛰무등산⛰

다들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새벽갬성 대신 모닝갬성으로
하루를 시작해보려 합니다!!

 

 

제가 몇일전에 다녀온 산이 있는데요?!
바로오오오옹!!! ' 무등산 ' 입니당🤗🤗

 

 

먼저, 간단하게 무등산에 대해 알아볼까요?🤔
무등산은 산 높이 1,186.8m이고
행정 구역광주광역시 북구, 전라남도 담양군, 화순군 등에 속하여 있습니다.

 

자!! 이제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무등산의 풍경과 함께
구경하러 가보시죵ㅎㅎ

 

무등산 을 올라가기전에
입구같은 다리에서 친구들과 단체사진!!

 

올라가다보니 벚꽃나무들이 지면서
길에 벚꽃잎들을 휘날리고 있더라구용!!

 

 

 

절 입구같은 문이 있어서
저 문을 통과했쥬!!

 

 

아름다운 풍경사진 첫번째요😄

 

아름다운 풍경사진 두번째요😄

 

 

아름다운 풍경사진 세번째요😄
저 왼쪽 상단에 보시면 안테나 같은게 있는데
잠시후에 거대한 모습으로 나오게 된답니당ㅎㅎ

 

 

아름다운 풍경사진 네번째요😄

이건 아름답다기 보다는 돌이 굴러떨어질까봐
사알~짝! 무서웠다 이런느낌?><

 

아름다운 풍경사진 다섯번째요😄
작품명: 가시방석 따가울것 같지 않나용?!!

 

아름다운 풍경사진 여섯번째요😄

 

중간에 가다 보면
설명해주는 글들이 잇었어요ㅎ

 

이곳이 이제 약간 중간지점 같은 느낌이랄까
중머리재라고 높이 617m에 해당하는 곳입니다.

 

이 전사진인 중머리재에서 좀더 올라가다보면
장불재가 나온답니당!!

 

요건 장불재에 관한 간단한 설명이에용!!

 

 

아름다운 풍경사진 일곱번째요😄
장불재에서 입석대 올라가는 도중
한번 찍어봤습니다ㅎ

 

 

흐어아.... 입석대입니다.
높이 1017m 이제 얼마 남지않았어요!!

 

 

아름다운 풍경사진 여덟번째요😄
아까 설명에 나와있던 주상절리대 입니다
돌덩이일뿐이지만 너무 이쁘더라구요 ㅠㅠ

 

 

아름다운 풍경사진 아홉번째요😄

 

 

아름다운 풍경사진 열번째요😄

 

 

우여곡절끝에 드디어!!!
무등산 정상 높이1100m에 도착했습니다 ㅠㅠ
다리가 후들후들 거리더라구용

 

 

아름다운 풍경사진 열한번째요😄

정상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맞은편에는 군사기지가 있습니다
저기로가면 쫌 더 올라갈수 있는뎅
저기로는 못가요 ㅠㅠ
일년에 딱 한번 개방한다는
얘기를 들은것 같아요!!

 

 

아름다운 풍경사진 열두번째요😄
필터를 약간 넣어서 찍었는데 너무 이뻣어요
그리고 정상에 가니 공기도 너무 좋고
숨통이 탁 트이는 풍경이였습니당!!

 

 

정상에서 김밥과 간식을 먹고난 후
하산하는 길입니다....ㅠ (다리가 ㅎㄷㅎㄷ)🤣

 

 

이 나무를 보면은 생긴건
꼭 단풍나무 같은데
벌써 단풍나무가 있나요...?🤔🤔🤔

 

 

이 사진은 꽃이 너무 쪼만하니
귀여워서 그냥 찍었네용ㅋㅋㅋㅋㅋ

 

 

하산 완료입니당!!
버스를 타려고 내려가는 중이였는데
엔젤리너스 커피숍 디자인이 이쁘장해서
올립니당ㅋㅋㅋㅋㅋㅋ
가고 싶었는데 못갔어요 ㅠ

 

 

저의 다리가 후들거리는 첫 등산이자 마지막 등산이였던 무등산 등산 재밌게 보셨나요?ㅎㅎ
몇일이 지났지만 아직도 다리가 후들거려요

 

※ 다들 산 가실때는 처음엔 무리하지 마셔요...😫

 


 

 

 



 


 

 

 

 

 

 

 

 

 

 

 

 

 

 

 

 


 

 

 

'새벽 갬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 하루가 너의 인생의 마지막이라면  (46) 2020.04.19
사랑인듯 사랑아닌 속박같은 연애  (50) 2020.04.18
마을속의 마음  (46) 2020.04.16
인생  (59) 2020.04.14
Never Reach  (98) 2020.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