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를 포기하게 만드는건?!!

다들 아시다시피 치킨이죠....ㅠ
다른 분들 포스팅한거 보면서 참으려고 노력해봐도 더이상 견딜수가 없어서 직접 튀기려다가
너무 귀찮아가지궁 결국 시키고 말았네요 ㅎ


 

제가 시킨 치킨은 '깻잎 두마리 치킨' 이구용.
가격은 19000₩이공, 순살로 두마리에다가 그 외에 감자튀김, 떡꼬치, 타꼬야끼, 등 다양한
서브 간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당!!

오늘만 먹고 내일부터는 다시 다이어트 시작할꺼에요.....ㅠ (정말루요..)
다른분들도 이거 보고 치킨 시켜 드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먹으러 다녀오겠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