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벽 갬성

이젠 얼마 남지않은 시간

 

 

모두들 잘 알고 있는 시간
우리가 보내고 있는 시간들이
그냥 흘러가는 시간들이 아니야

 

그 쓸모없다고 생각하고
낭비했던 그 시간들도
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은채로
흘러보낸 시간들도

 

너가 살아가고 있는 삶의 일부이고
너가 살아가는데 있어서
나중에는 도움이 될 그런 시간들이였어

 

그러니까 이제는 뭘 하나하나 하더라도
조금 더 신중해지고 너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아하는 사람들과 보낼 수 있도록 해
많아 보여도 얼마 남지 않
았으니까

 

크흠흠흠!! 제 그림 실력이
아직 많이 부족하죠?ㅎㅎ

 

제가 가만히 앉아서 멍때리고 잇었는데
문득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내가 가진 시간이 얼마나 남았지
이 삶을 얼마나 더 살수 있지

 

근데요, 정말 이건 꼭 말씀 해드리고 싶어요
여러분들 모두께요


 

지금 살아가고 계신 그 삶도
각기 다른 삶이고

 

모두들 각자 다른 방식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계시겠지만

 

시간이 많이 남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가족과 당신에게 있어서 중요한 사람들

 

이런 사람들과 보낼 수 있는 시간들이
대충 계산해보면 얼마 많지 않아요

 

특히, 자주 보는 가족과 보내는 시간
가장 많다고 생각하시잖아요

 

근데 아니더라구요
가장 적게 보내는 시간이에요

 

 직장인분들은 일하시고 학생분들은 학교
가고,학원 가고,공부하는데 시간 보내잖아요

 

 

이번 글을 계기로 많은 분들이
가족이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ㅎㅎ
모두들 자기 시간 잘 보내세요!!